사람들은 그들의 스마트폰과 구글을 사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있으며, 그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추세입니다. 만약 고객님이 관련 검색어에 대한 결과의 첫 페이지에 고객님 비즈니스의 페이지를 얻을 수 있다면, 고객님 비즈니스의 웹사이트에 대한 클릭은 붐을 시작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채널, 재생 목록, 설명 및 모든 유튜브 데이터를 최적화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일종인 유튜브 SEO가 있습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동영상 자산을 관리하는 것은 배포부터 제작까지 모든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동영상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기 때문에 동영상을 최적화하여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특히 구글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인 유튜브에서는 최적화가 매우 중요합니다.
구글이라고만 생각하지 말고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까지 생각한다면 더욱더 실감 날 것입니다. MZ 세대들은 네이버가 아닌 유튜브로 검색한다는 소식을 한 번쯤 들어 본 적 있을 것입니다. 이런 점들 때문에 의사 결정권자들이 SEO에 대해 많이 아는 것은 마케터 입장에서도 좋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기 때문에 대행을 맡기거나 채용하는 것이고, 대부분의 의사 결정권자들의 시간은 항상 부족하기 때문, 결국 설득은 SEO 서비스 제공자/실무자들의 몫입니다. 인터넷이 구글 중심으로 재편되고 급변하는 와중 SEO는 나만의 차별화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은 최신 검색 엔진 원칙에 따라 웹사이트에 몇 가지 기술적 요구 사항을 제공하는 일련의 방법에서 비롯된 기술적 SEO입니다. 기본적으로 기술적 SEO는 인덱싱, 크롤링, 렌더링 및 아키텍처 프로세스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기술적으로 구조화된 데이터, 최적화된 URL, 오류 없는 웹사이트 등 여러 측면을 따라야 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서버 장애 발생시 긴급 서버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은 웹사이트 페이지가 검색엔진에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링크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링크를 선택해야 합니다. SSENSE는 고객의 성향에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디바이스를 식별하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여러 가지 디테일들이 있지만 크게 2가지만 보자면 웹사이트를 알리고자 하는 노력을 테크니컬 SEO, 콘텐츠를 알리고자 하는 노력을 콘텐츠 SEO라고 합니다. 콘텐츠와 SEO가 불가분의 관계라는 표현은 이런 맥락 속에서 이해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직도 많은 의사 결정권자들이 SEO에 대한 이해도가 낮고 필요성을 못 느낍니다.
마젠토 2.3 공개 때 처음 도입된 기능인 판매 가능 수량이란 개념이 있습니다. 아주 작은 칼럼이 인벤토리 옆에 하나 추가가 된거지만, 사실 이 기능으로 인해 마젠토 2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좀 더 탁월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회사, 마케팅 이런 큰 키워드에 휘둘리지 말고 나 자신, 소비자, 자연인의 입장에서 차분히 바라봅시다.
나 자신은 어떤 방식으로 검색을 하고 쇼핑을 하고 콘텐츠를 소비하나요? 단순히 광고로 봤다고, 상위 노출에 걸렸다고 어떤 중대한 의사결정을 내리나요? 내부 인력을 통해 해결하려고 하던, 대행이 필요하던 SEO를 위해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생각하면 계획의 단계에서부터 막막해집니다. 검색엔진마케팅에는 검색광고도 있는데 SEO는 왜 해야 할까요?
백링크 다양한 지표를 사용하여 어떤 동영상과 캡션이 더 참여도가 높고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사용자의 50% 이상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Google에서 무언가를 검색한다고 합니다. 이는 마케터가 모바일 SEO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실질적인 사실입니다. 모바일 SEO를 잘 이해하려면 Google의 모바일 사용성 테스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모바일에 얼마나 최적화되었는지와 개선해야 할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바일 검색은 기본이며 최적화 전략에 모바일 SEO를 포함시키는 것이 날로 더 필요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일 우리가 점점 더 모바일 지향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